[소설-장르-로맨스] 이재익/ 키스의여왕1 - 줄거리/결말

 키스의여왕1 / 저자: 이재익 / 출판: 예담 / 발매: 2017. 3. 10.

 

 

1화 남편이 사라졌다

● 아시아 최고의 배우, 키스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손유리는 IT 업계의 재벌 이선호와 결혼한다. 둘은 '데스티니'라는 럭셔리 요트에서 행복한 허니문을 보내는데, 다음날 바다 한복판에서 이선호가 사라진다.

손유리는 표류 11일만에 간신히 구조되고, 대통령의 지휘 아래 검찰과 경찰은 이선호 실종사건을 조사한다.

검·경 측은 데스티니에서 다량의 혈흔을 발견하고, 손유리는 자신의 첫사랑이었던 이도준과 재회한다.

 

2화 저는 남편을 죽이지 않았어요

변호사가 된 이도준은 손유리에게 자신이 필요할 것이라 한다. 손유리는 이선호 납치 또는 살해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이도준에게 도움을 청한다.

 이도준이 소속된 K&J 로펌의 대표는 정식으로 이도준에게 손유리 사건을 맡긴다.

이도준 실종사건은 살인사건으로 전환되고 손유리가 유력 용의자라는 게 언론에 밝혀지면서 큰 화제가 된다.

 

3화 동거 아닌 동거

기자들이 회사와 집 앞에 포진하고 있어서 손유리는 부득이하게 이도준의 집에서 머물게 된다.

이선호의 유일한 가족 이보라는 의문의 인물 Master에게 손유리 사건 정황을 보고한다.

● 이보라는 손유리를 만나 혼인계약서를 들이밀며 재산분할이 무효화될 수 있음을 알린다.

 

4화 새로운 증거

검·경측은 데스티니호 객실에 있던 와인병에서 수면제를 발견하였고, 이는 손유리의 집에서 압수수색하여 발견한 수면제와 동일한 것이었다.

손유리는 이선호가 데스티니호를 이보라가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던 사실을 떠올린다.

이도준이 출근을 하고 손유리가 샤워를 하는 사이 이도준의 집으로 처음 보는 여자가 찾아온다.

 

5화 비밀의 방

이도준의 집으로 찾아온 사람은 K&J 로펌 김성욱 대표의 딸이자 이도준의 약혼녀인 김민정이다.

김민정으로 인해 손유리는 이도준의 집에서 나와 회사 숙소로 간다. 한편 이보라는 이선호 사건을 수사중인 문지환 검사를 찾아가 물심양면으로 돕겠다 한다.

김민정은 어렸을 때부터 남자관계가 문란했었으며 한국에 온 것도 그녀의 연인 크리스와 밀회를 즐기기 위해서였다. 김성욱 대표는 김민정을 통제하기 위해 부와 권력을 대가로 이도준을 김민정의 연인으로 만들었다.

 

6화 여왕의 심장을 지켜라

 

7화 일어나요, 오빠

8화 사자의 심장으로 돌아오다

9화 새로운 시작

10화 미로 속으로

 

작성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